섹션

'맘아이'로 인터넷 유해물 차단

인터넷 유해물 차단 프로그램 '맘아이'로 유명한 제이니스가 제이니스 홈페이지와 '맘아이' 공식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유해물 차단프로그램 '맘아이'의 모든 기능을 7일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체험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맘아이’는 국내 최초로 프로그램 설치 후 무선 통신기로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는 WAP(Wireless Application Protocol) 기술을 적용해 PC 원격관리 및 실시간 SMS 전송이 가능하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PC 원격관리 기능을 이용해 인터넷과 핸드폰으로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캡쳐한 컴퓨터 화면을 WAP 서버로 전송해, 권한을 가진 핸드폰에서 언제 어디서든 컴퓨터 사용현황을 확인 할 수 있어 맞벌이 부모에게 특히 유용하다. 또한 온라인 강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강집중모드'도 제공한다.

제이니스의 이재준 대표는 "요즘 아이들은 인터넷이 없으면 공부도 게임도 할 수 없게 됐다"며 "종합적인 기능을 가진 유해차단프로그램으로 자녀에게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주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맘아이’ 7일 무료 체험판은 공식 사이트(www.momi.co.kr) 와 제이니스 홈페이지(www.jness.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종합 유해물 차단 프로그램 맘아이 개발사인 제이니스는 현재 수박씨닷컴·크레듀엠·와이즈캠프·하이퍼센트 등의 국내 최대 회원 수를 보유한 온라인 강의 사이트에 온라인 강의 집중 프로그램인 ‘맘아이 에듀’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