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세계적인 경기가 서서히 살아날 조짐을 보이면서 소규모 창업과 여성 취업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취업이 비교적 빠르며 소규모 창업, 샵인샵 창업이 가능한 네일아트에 관심이 점차 높아가고 있다.
네일 아카데미 중에서도 국내를 대표할 수 있는 네일아카데미 중 하나인 크리에이티네일(www.cndkr.co.kr) 아카데미에서는 올 1월 신입생을 새롭게 선발한다.
크리에이티브네일 아카데미에서는 기본과정 수업과 함께 크리에이티브네일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현장 실습위주의 교육을 함께 병행해서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좋다. 크리에이티브네일에서 운영하는 직영샵은 신촌현대백화점 직영점과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직영점과 용산 아이파크 직영점, 남부터미널 쇼핑센터 직영점등에서 다양한 현장 실습을 병행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네일 아카데미에서는 기본적인 수업외에도 여성 창업지원센터를 따로이 운영하며 네일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과 우수 여성인력의 창업을 총제적으로 지원해서 많은 여성 창업자들과 수강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네일 아카데미와 여성창업 지원센터에서는 기존의 네일아트 학원의 과정에서 받아왔던 정기교육 과정뿐만이 아니라, 챠밍반과 창업을 위한 창업반을 따로 개설하여 네일의 전반적인 부분을 구분하여, 여성창업주 본인이 필요로 하는 부분의 정보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권영희원장은 전하고 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네일은 이대역사거리 근처(아현고가방향)에 새롭게 네일 무료 체험관과 아카데미 사옥을 중축 하면서 전문가 과정, 심화과정도 함께 준비를 했다.
크리에이티브네일에서는 월초와 신입생의 스케쥴에 따라 편성된 개강일을 기점으로 네일아트 정규반 과정뿐만이 아니라 챠밍반, 창업반등을 소수정예반으로 선착순 모집해서 집중 양성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