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삼성전자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 프로모션 개최

삼성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2010 크레이지(Crazy)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이달 8일부터 3월 28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지난 1996년 업계 최초로 시작한 ‘아카데미’ 프로모션은 첨단 IT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해 새 학기를 준비하는 젊은이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면서 IT업계 대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올해 삼성전자 아카데미 프로모션 15주년을 맞아, 예년에 비해 한층 젊고 트렌디한 감성의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를 마련했다.

PC와 MP3플레이어 등 IT제품의 주요 타깃이 젊은 층이라는 점에 착안, 그들의 열정과 젊음을 그대로 담은 단어 ‘크레이지(Crazy)’를 이번 행사의 컨셉으로 정해 새 출발을 앞둔 대한민국 젊은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기간 중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PC 위주로 진행되었던 예년과는 달리 PC, 모니터,프린터,외장 하드디스크 제품 외에도 MP3플레이어,디지털 카메라까지 10~20대가 열광하는 총 6가지 품목으로 확대했다.

먼저 PC는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우 7, 최신 인텔 코어 i 프로세서를 탑재한 신제품과 함께 자메이칸 옐로우, 큐피드 핑크 등 톡톡 튀는 애니콜 ‘코비’의 컬러로 갈아입은 울트라씬 노트북(X170) 및 미니 노트북(N150)도 선보인다.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노트북 가방, USB허브, 온라인 학습권 등 실용적인 사은품을, 일체형 PC 및 모니터 행사모델 구매 시에는 유명 브랜드 패션 백팩을 제공한다.

보는 기능이 강화된 MP3플레이어 행사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케이스와 함께 음악과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디지털 카메라 행사모델 구매 시에는 SD메모리카드(4GB)와 고급 융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알뜰한 소비자들을 위한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컬러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행사모델 구입 시, 제조사와 기종 등에 관계없이 사용하던 프린터를 가져오면 5만원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

이 밖에 신제품 체험단, 겨울 스포츠 농구의 열기를 즐길 수 있는 삼성 썬더스 농구장 이벤트와 어학연수 이벤트 등 각 모델에 따라 젊은이들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ec.co.kr),삼성모 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