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고품격 웨딩을 추구하는 봄바니에(www.bomboniere.co.kr)에서 연인들끼리 사랑을 고백하며 이벤트를 벌이는 프러포즈웨딩과 결혼한 부부들의 소중한 사랑의 추억을 위한 리마인드웨딩 이벤트를 벌여 눈길을 끌고 있다.
봄바니에웨딩은 1층에는 자체브랜드인 보막스뉴욕 맞춤형 정장샵, 2층과 3층은 아름다운 신부와 신랑을 위한 고급 드레스 맞춤샵, 4층에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다양하게 펼칠 수 있는 예비신부와 신랑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4층의 전망은 남산의 전경이 훤히 보여 파티공간으로는 제격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러포즈웨딩은 연인이나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사랑의 추억을 담기 위한 프러포즈 웨딩으로, 연인들을 위한 맞춤형 드레스와 턱시도로 진행이 되기에 최소 화이트데이 1주일 전에만 예약하면 된다.
또한 리마인드웨딩은 이미 결혼한 부부들을 위한 사랑의 추억을 만들어주는 이벤트. 예전에는 결혼 10주년이나 20주년,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리마인드웨딩이 많았다면 현재에는 부부들의 사랑을 위한 소중한 이벤트로 1년 단위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고 봄바니에 장준영 대표가 전했다. 이런 특별한 날 이벤트는 비용도 결혼식 때보다 훨씬 저렴하게 들기 때문에 연인과 부부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로는 적격이라고.
특히 봄바니에웨딩은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프러포즈와 리마인드웨딩을 위한 파티공간으로 4층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존에는 봄바니에웨딩에서 결혼 드레스와 예복을 맞춘 혼주들과 부부들을 위해서 무료로 이벤트 공간으로 대여해주었으나,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는 사연이 있거나 특별한 프러포즈를 위한 연인과 부부들을 위해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봄바니에는 40년 맞춤정장의 외길로만 걸어온 장인의 손에 의해 만들어지는 고급맞춤 양복으로, 10여년 전부터는 전문 디자이너들과 함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도 만들며 웨딩드레스업계를 선도해오고 있다. 한편, 이번에 봄바니에에서 실시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문의 02-3789-2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