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강태기 제13회 꽃봉지회 올해의 배우상 수상!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주연배우 강태기가 ‘꽃봉지회’ 에서 수여하는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한다.

연극배우협회 회장으로써 연극인에 대한 복지개선에 힘쓴 공로 인정받아..
2월21일 4차 앵콜공연 마지막 공연에서 감사패 수여!

연극배우 박정자씨의 후원 모임인 ‘꽃봉지회’는 문예진흥원(현 한국문화예술진흥위원회)에 실명제기금 1억원을 기탁해 매년 그 해 가장 빛나는 활동을 한 배우에게 '올해의 배우상'을 시상하고 있다. 지금까지 윤석화, 장민호, 백성희, 손숙, 권성덕,김금지, 박지일, 유인촌, 김성녀 등 연극계의 기라성 같은 배우들이 받은 데 이어 올해에는 강태기가 수상하게 되었다.

‘꽃봉지회’는 연극배우협회 회장으로서 연극인 복지개선에 꾸준히 노력을 보여줬으며,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400회 공연을 돌파하는 등 중견연극배우로서의 책임을 다한 점을 인정해 열세번째 올해의 배우상을 수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올해의 배우상 시상은 강태기가 현재 출연 중인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4차 앵콜 공연 마지막날 공연이 끝난 후 무대에서 이뤄졌다.

이 시대 가장 성숙한 연인들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2007년 한 포탈 사이트에 연재되었을 당시 누적리뷰수가 3000만뷰에 달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던 강풀의 웹툰을 원작으로 2008년 4월 8일 초연을 시작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2009년 앙코르 공연 역시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어머니 아버지 혹은 할아버지 할머니를 떠올리게 만드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실력파 중견배우들의 심금을 울리는 연기로 젊은 관객들뿐만 아니라 중년 관객들까지 공연장으로 모으고 있다.

세대와 연령을 초월해 감동을 전달하고 있는 연극<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더굿씨어터에서 2월21일 4차 앙코르 공연의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