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H&T 페비 캐릭터 마케팅 본격화 ‘레드 캣, 패션계 물들인다’

리얼트렌드를 지향하는 H&T(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 www.HTNT.co.kr)가 소비자와의 교감 확대를 위해 고양이 캐릭터 ‘페비(Fabby)’와 함께 캐릭터 마케팅을 전개한다.

H&T는 매력적이고 개성 있는 패션 감각을 추구하는 브랜드 감성과 이미지를 독자 개발한 사랑스러운 빨간 고양이 ‘페비’ 를 통해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비자들에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전국 H&T 매장 새 단장을 마쳤으며, 2010년 S/S 시즌 페비 라인도 출시한다.

제품 진열, 페비 마네킹 등 캐릭터를 매장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함으로써 개성 있고 매력적인 매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 내 페비 라인을 활용한 패션 연출 Tip 을 함께 제안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이번 S/S 페비(Fabby) 라인은 기본 티셔츠부터 라이트 블루 셔츠, 니트 류 등 아웃터 안에 연출하거나 또는 한 가지 아이템으로 연출해도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봄철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는 페비 캐릭터와 다양한 레터링을 조화시켜 티셔츠의 단조로움을 없앴다.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우지 않고 포인트로 활용함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는 점도 특징. 여성용 티셔츠는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 감으로 디자인되어 레깅스나 스키니 진과 함께 연출하기에 적합하고, 남성은 치노팬츠, 청바지 등과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H&T는 캐릭터 마케팅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 캐릭터 상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빨간 캐릭터 모양의 휴대폰 액정 클리너, 저금통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계속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