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창업경영연구소 ‘고객눈높이 실전 서비스교육’ 실시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이 매장을 운영하는데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는 가운데 창업자 대상 ‘고객눈높이 실전 서비스교육’이 한국창업경영연구소 시행으로 오는 14~16일까지 총 20시간 종각역 소상공인 혁신아카데미 서울센터 3층에서 실시된다.
이번 교육은 서비스의 변화, 서비스 이미지 메이킹, 고객서비스 기본자세 등 소상공인들이 매장을 운영하는데 있어 고객을 접대하는 모든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 교육을 수료한 자는 소상공인 정책자금 최고 5000만원을 신용도에 따라 우선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참가인원은 총 15명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 희망자는 소상공인진흥원 홈페이지(www.sbdc.or.kr)를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02-959-5555)
◆ ‘국수나무’ 창업설명회 개최
100% 생면을 매장에서 직접 면을 뽑아 제공하는 국수전문점 ‘국수나무’(www.namuya.co.kr)가 오는 14일 오후 2시 서울 군자역 부근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골과 동치미 국물을 섞은 육수를 사용해 국물을 내는 국수나무는 본사의 체계적인 오픈, 운영 지원 시스템과 더불어 소자본창업이 가능해 여성 또는 부부창업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국수나무 소개 및 콘셉트 브리핑, 가맹점 투어 및 시식 후에 1:1 상담 및 점주에게 직접 창업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전화와 인터넷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02-466-2222)
◆ 티바두마리치킨, 가수 장윤정 모델 박탈
1천만원대 맞춤 창업과 원 플러스 원 시스템으로 유명한 ‘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이 최근 트로트 인기가수 장윤정을 모델로 발탁했다.
▲ 티바 두마리치킨 외부 모습 |
맞춤 창업설명은 매일 3회에 걸쳐 오후 1·4·7시에 서울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서울사업본부에서 예비창업자 및 업종변경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맞춤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