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남아공 월드컵이 2달 남짓 남은 가운데, 축구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할 희 소식이 날아왔다. 리바이스 아이웨어에서 2010 남아공 월드컵을 기념하며 ‘2010 World cup Special Limited Edition’ 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바이스 아이웨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2010 World cup Special Limited Edition’ 는 이번 남아공 월드컵에 출전하는 각 나라별 국기를 모티브로 선글라스 템플과 팁 안쪽에 국기모양의 디자인을 새겨 넣어 월드컵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또한 템플 안쪽에는 축구공 모양을 형성화한 음각 디자인을 넣어 독특한 멋을 살려 축구 팬들은 물론 개성 있는 패션을 즐기는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템플 바깥쪽에는 국기 디자인과 컬러를 동일하게 맞춘 리바이스 로고가 선명하게 눈에 들어온다. 또한 얼굴을 감싸는 듯한 아이 쉐입과 가벼운 착용 감, 안정감 있게 설계된 노즈패드로 여름철 뜨거운 응원 열기 속에서도 쾌적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리바이스 ‘World cup Special’ 선글라스의 장점 중 하나이다. 반 무테 스타일과 프런트를 전체적으로 감싸는 스타일로 구비되어 있어 자신의 얼굴형에 어울리는 모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 역할은 물론 활동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으로 전혀 손색없는 제품이다.
월드컵 응원 중에도 나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리바이스 아이웨어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World cup Special’ 선글라스로 특별하고 개성 넘치는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