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 ‘닥터 백’ 런칭을 시작으로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변신에 성공한 폭시하트에서 새 시즌을 맞아 신상품 ‘모던 닥터백’을 출시한다.
이번에 판매될 ‘모던 닥터백’은 1,2차 런칭 때 마다 연일 매진사례로 인기가 입증되었던 폭시하트의 닥터백 시리즈로 세련된 컬러,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함은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세련된 디자인에 질감이 살아있는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탈 부착이 가능한 실용적인 크로스 끈이 장착되어 멋스러울 뿐 아니라, 모던한 스타일링은 물론, 2010년 트렌드인 메신져백처럼 캐주얼하게도 연출이 가능하다.
악세서리로는 명품 퀄리티의 참장식이 포인트로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표현하였다. 또, 가방중앙에 잠금장식이 있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내부가 실용적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수납에 용이하고 코너에 팻치패턴이 안정감을 더해준다.
폭시하트의 ‘모던 닥터백’은5월 14일 밤 23시 50분에 롯데 홈쇼핑 독점 런칭을 기점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폭시하트의 모던 닥터백은 방송 중에만 폭시하트 크리스탈 주얼리와 크리스탈 손목 시계를 세트로 구성, 합리적인 가격 199,000으로 판매 되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폭시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