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디자이너 ‘브랜드 코스모고니아’ 온라인마케팅 강화

뉴욕의Art Director, 한국의 Fashion Designer 그리고 일본의 Fashion Director가 Collaborate하여 기획한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이자 첫번째 T-shirts프로젝트 KOSMOGONIA 가 2010년 새롭게 해적 캐릭터를 테마로 주얼리 시리즈를 출시,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1일까지 올 시즌 테마인 해적시리즈 캐릭터 이름 맞추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분을 선정하여, 루카스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를 증정하고, 6월15일까지 코스모고니아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코스모고니아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브랜드카페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브랜드 스토리를 개인 블로그나, 게시판을 통해 스크랩 하는 고객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최근 메가트렌드인 “트럭커” 커플모자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