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는? 랩시리즈와 함께하는 ‘제5회 쿨가이 선발대회’

▲ 김경남씨
▲ 김경남씨
랩시리즈와 함께하는 제5회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무대가 지난 28일 광장동 워커힐 호텔 비스타 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방송인 손정민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선발대회에는 서류접수에만 총 1,300여명이 지원했고, 이 가운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26인의 본선 진출자가 선발되었다. 이번 대회의 대상인 랩시리즈 쿨가이 상은 현재 워싱턴 대학교 휴학 중인 김경남(27)씨에게 수상의 영예가 돌아갔으며, 게스코리아 핫가이 상, 지오지아 댄디가이 상을 비롯한 총 7개 부문 본상과 2개 부문의 특별상 수상자가 최종 결정됐다.

또한, 매년 맨즈헬스 독자와 쿨가이 선발대회 후보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최고의 가수 상, 베스트 커버모델 상, 명예 쿨가이 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최고의 가수 상에 가수 인순이, 명예 쿨가이 상에 탤런트 한정수씨가 수상자로 참석했으며, 베스트 커버모델 상에 선정된 2PM 황찬성은 개인사정으로 같은 팀 동료인 닉쿤과 준호가 대리 수상해 우정을 과시했다.

디자이너 장광효, 모델 이선진, 영화감독 이사강, 트레이너 한동길, 맨즈헬스 백승관 편집장 등이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석해 시선을 끌었으며, 탤런트 김용건, 정한용, 최민성, 리키 김과 스타 트레이너 숀리 등국내 유명인사들도 다수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이날 본선 무대에는 26인의 쿨가이 후보자들이 직접 준비한 파워풀한 군무와 언더웨어 쇼, 아크로바틱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특히 최고 가수상 수상자인 가수 인순이가 일레트로닉 댄스풍 ‘판타지아’곡에 맞춰 쿨가이들과 함께 꾸민 합동 공연은 가장 큰 호응과 박수갈채를 받았다.

쿨가이 선발대회 담당자 김희정 차장은 “역대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이번 쿨가이 선발대회는 그 어느 때보다 훌륭한 조건의 후보자들이 많았고, 참가자 연령대와 직업도 매우 다양해지는 등 대회 양적, 질적인 측면 모두에서 큰 발전이 있었다”며, “성공적인 올해 대회를 발판 삼아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대회로 도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