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영록이 원장을 맡고 있고, 전문음악인인 이태선(KBS개그콘서트이태선밴드) 씨가 교육원장을 맡고 있는 스타조인아카데미(www.starjoin.net)의 서버가 방문자 폭주로 인해서 어제 오전 내내 다운됐다가 정오가 지나서야 복구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이는 가수 전영록이 원장을 맡으며 전문적인 커리귤럼과 함께 오는 25일 오리엔테이션을 마감하고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서 오디션을 진행한다는 내용이 공지되면서 방문자수가 급증한 것.
또한 다가오는 19(토), 20(일)일에는 학부모와 연예학과 입시지망생, 연예인 지망생을 위한 특강을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이 특강에는 인기가수와 인기개그맨들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많은 방문자를 끌어들인 것.
가수 휘성과 개그맨 변기수는 연예인이 되기 위한 조건, 마음가짐과 준비자세등에 대한 특강을, 박상민과 이수근과 노우진의 학부모와 연예인지망생들을 위한 특강을 준비했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뛰고 있는 연예인들의 특강과 함께 학교 운영과정, 대학교 입시준비 등에 대한 강의가 함께 준비될 예정이다. 그리고 예술대학 입시준비생들을 위한 실기학습과 각 대학 입시에 필요한 실기등에 대한 간단한 강의도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다가오는 26일과 27일에 진행이 되는 오디션 과정은 각 연예지망생, 입시준비생들의 전문 오디션 과정을 통해서 지망생들을 선발할 예정이며 오디션에는 전문 심사위원과 현장에서 뛰고 있는 연예인들, 연예 관련 학과의 교수진들의 심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태선 교육원장은 스타조인 에듀테인먼트는 말그대로 교육과 함께 엔터테인먼트 기획까지 아우르는 연예인 양성 종합 솔루션이며 아카데미 교육기관이라고 전했다.
스타조인 에듀테인먼트는 크게 음악학부, 연기학부, 극작학부로 나뉘어 방송연예 전반에 걸친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었다. 특히 스타조인 에듀테인먼트가 우리나라의 연예전문 사관학교로 자리매김을 할수 있도록 최고의 전문 강사진과 함께 현장 실습 위주로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고 원장인 전영록이 전했다. 스타조인 에듀테인먼트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오는 25일까지 마감하며 26, 27일 양일간 오디션을 통해서 재능 있고 우리 연예계의 미래를 책임질수 있는 재능을 겸비한 가수, 음악가, 극작가, 탤렌트, 개그맨, 입시준비생 등 다양한 예능 준비생들을 선발한다.(문의031-919-5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