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부터 시작해 셀마헤이엑, 샤를리즈 테론, ‘트와일라잇’의 짐승돌 테일러 로트너, 팝계의 스타일 아이콘 레이디 가가까지 수많은 해외 스타들이 ‘모로칸 오일’을 만나기 위해 유명 뷰티 살롱을 찾는다.
항상 모든 이들로부터 주목을 받으며 패션을 선도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있어서 헤어스타일은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의 마침표이다. 역할에 따라 헤어 스타일에 수많은 변화를 줘야 하고, 잦은 염색을 해야 하는 그들은 손상돼가는 모발로 인해 골치를 앓을 수밖에 없고, 엄청난 시간과 돈을 투자해 모발의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 단번에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뷰티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제품이 바로 ‘모로칸 오일 트리트먼트’로,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다.
‘모로칸 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을 주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강력한 항산화제, UV보호제 및 유리기(활성산소)중화제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모로칸 오일 트리트먼트’의 주원료인 아르간 오일은 다량의 불포화 지방산과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안티 에이징 성분인 토코페롤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어 세포 구조를 자연스럽게 재생시켜주고 모발의 탄력을 높여 주며, 윤기와 활력이 없는 모발에 생명력과 광택을 회복시켜 준다.
‘모로칸 오일 트리트먼트’는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염색이나 펌시 사용하면 모발의 손상을 막아주고 효과를 더 오래 지속시켜주는 스타일링과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한 장점이 있다. 또한, 소량만 사용해도 드라이 시간을 현저히 줄여주어 바쁜 아침 시간에도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주고 즉각적인 효과를 보여주는 Speed & Smart한 멀티 아이템이다.
현재 ‘모로칸 오일’의 모든 제품은 오직 뷰티 살롱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데, 이는 뷰티 살롱에 있는 헤어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서 제품의 가치를 경험해본 후에 구매하라는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과 더불어 합리적인 소비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기도 하다. 제품의 효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가의 1:1 조언을 통해 모로칸 오일을 구매한 소비자들 모두가 투자한 금액 이상의 효과를 체험하게 하는 것이 ‘모로칸 오일’의 기업 운영 방침이다.
한껏 뜨거워진 햇살로 피부뿐 아니라 머릿결 손상도 염려되는 요즘, 간단한 투자로 생명력있는 머릿결을 간직할 수 있는 아르간 오일의 혜택과 효능을 ‘모로칸 오일’을 통해 가까운 헤어 살롱에서 만나보자. (제품문의 1666-5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