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그래미, 고객가치경영 부문 선정

숙취도 해소하고 건강도 챙기는 숙취해소용천연차 여명808 제조업체 그래미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고객가치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숙취해소용천연차 여명808은 해마다 숙취해소음료 시장에서 매년 30%의 성장을 기록, 판매순위 선두를 지키며 애주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독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코올의 독성물질인 아세테이드 알데하이드를 신속하게 분해해 숙취증상인 두통과 속쓰림, 갈증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808번의 시행착오를 거쳐 개발했다는 비화를 담고 있는 여명808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무방부제 제품으로 숙취해소 뿐만 아니라 애주가의 건강까지 챙기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2007, 2008년 2년연속 숙취해소음료뿐만 아니라 전체 편의점 음료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국 일본 중국 등 세계 11개국에서 특허 등록된 여명808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선정한 소비자 웰빙 지수 5년 연속 1위에 오르며 황금나비상을 수상하였고 미국 피츠버그 국제발명품 전시회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등 세계 10대 발명전을 석권한 진기록도 갖고 있다.

여명808은 음주전후에 마시는 숙취해소음료로 두가지 음용시기에 따라 효능이 다르다고 하는데 일반적인 기능인 음주 후에 음용할 경우 숙취가 해소되며 음주 전에 마실 경우에는 평소 1.5~2배로 주량이 늘어나는 것을 체험할수 있어 연말연시 접대가 많은 직장인에게는 음주 전에 마시는 숙취해소음료로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한다.

그래미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비자사은대잔치 등 애주가들의 건강한 음주문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의 백화점을 중심으로 “음주운전을 하지 맙시다.” 캠페인을 벌이며 연말연시 건강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