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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롯데관광개발, 윤리경영 부문 선정

롯데관광개발㈜ (회장 김기병)이 ‘2010 소비자권익증진 경영대상’ 윤리경영 부문을 수상했다.
 
‘2010 소비자권익증진 경영대상’은 윤리경영, 소비자보호와 신뢰, 고객가치경영, 친환경경영, 사회책임경영 등의 항목을 평가하여, 공정한 경쟁시장 확립, 진정으로 소비자를 생각하는 경영가치 실천, 소비자 또는 국가적 차원의 공익적 홍보 실천, 최상의 서비스 유지를 위한 실무자의 교육 등에 일정한 성과를 거두고, 대소비자 권익증진 경영성과를 이루어 윤리경영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의 올바른 선택과 안전한 소비생활을 주도하고 동종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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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수상한 롯데관광 김웅 경영총괄부사장은  “ 지난 39년간 고객만족경영 및 윤리경영을 회사의 최고 가치로 하여 오늘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그 동안 최고의 여행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써준 임직원과 협력파트너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 지속적인 윤리경영의 실천으로 사회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힘쓰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