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3500 건 이상 수술한 ‘리포미킬리닉’(원장 류재일)은 도곡동에서 지방흡입만 시술해 지방흡입전문병원으로 높은 수술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리포미클리닉’의 이지리포 지방흡입은 단순히 지방 제거만을 목표로 한 것이 아니라 여성들의 꿈인 아름다운 몸매를 아름답고 균형있게 조각해주는 체형성형이라고 한다. 전신이나 수면마취를 통해 시술받는 것이 아니라 국소마취만으로도 시술이 가능하며 빠른 시간 내에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해 환자의 편의성도 높다.
류 원장은 “이지리포 지방흡입은 적은 양의 튜메센트 용액을 사용해 지방이 부풀어 오르지 않고 고르게 분해되어 지방층을 단시간 내에 제거하는 시술”이라고 설명하며, “수 천번 해온 시술 경험으로 어떤한 케이스에도 깔끔하게 지방흡입이 가능해 시술 후 표면이 울퉁불퉁해질 염려가 없다”고 밝혔다.
이지리포 지방흡입은 절개부위 크기가 3mm 이내로 봉합이 필요없을 정도로 작아 흉터가 거의 없이 매끈한 라인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군살의 원인인 지방세포 수 자체를 줄여줘 요요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운동요법이나 식이요법 등으로 효과를 보지 못했다거나 다이어트 후 요요현상으로 고생한 사람, 상체 혹은 하체 등 특정부위에 살이 많은 경우 등 다이어트에 대한 실패 경험이 있는 사람일수록 더 빨리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시술 후 한 달 이내에 70% 이상의 효과를, 석 달 이내 100% 효과를 볼 수 있어 빠르게 자연스러운 라인 연출을 하길 희마하는 여성들에게는 더 없이 좋다.
다른 지방흡입술에 비해 더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하고 빠른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것이 ‘리포미 클리닉’ 이지리포지방흡입술의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