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몸매를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무조건 살이 빠지거나 몸매가 예뻐지는 것은 아니다. 전문 트레이너, 체계적인 식단으로도 몸매관리가 어렵다면 지방흡입술도 고려해 볼만 하다. 지방흡입은 지방세포를 줄여주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특히 지방세포가 뭉쳐있는 팔뚝이나 허벅지, 옆구리 등의 군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개개인의 체형이 다르듯이 지방의 분포도나 두께, 성질도 조금씩 다르기 마련이다. ‘멀티플러스 지방흡입’은 이런 개개인의 특성을 중시해서 획일적인 지방흡입이 아닌 기존의 레이저, 워터젯, 초음파, 매뉴얼방식 등을 조합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낸다.
멀티플러스 지방흡입은 일반 지방흡입에 비해 지방흡입 후 탄력 유지에 좋고, 피부층이 울퉁불퉁해 지는 형상이 없으며 무엇보다 부작용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지방흡입으로 유명한 청담 포즈클리닉 황세일 원장은 “멀티플러스 지방흡입은 일반 지방흡입에 비해 지방의 흡입량이 확연한 차이가 난다. 같은 양이라도 지방의 비율이 확연히 다르기 때문에 효과가 월등하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지방흡입을 문의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 지방흡입이 지방을 분해해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 주는 것은 분명하지만 시술 후에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단순히 운동은 하기 싫고, 지방흡입만 하면 원하던 몸매가 될 거라는 생각은 위험하다. 제대로 된 상담과 준비과정, 꾸준한 관리가 함께 해야지만 지방흡입시술이 완성되는 것이다.”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도움말: 포즈클리닉 황세일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