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알라딘-에든가구 '거실을 서재로'…TV회전 거실서재장 제공





인터넷 서점 알라딘과 시스템가구기업 에든가구가 전국민 독서권장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국내 독서 문화를 위해 공동제휴로 이루어진 이번 '거실을 서재로' 캠페인에서 에든가구는 자사의 대표 특허 상품인 TV회전거실서재장을 알라딘 회원중에서 매월 1명을 추첨, 무료시공개조 기회를 제공한다. 이 캠페인은 알라딘의 새 홈페이지가 새단장되는 5월 중순 이후쯤부터 연중 진행 된다.

이번 캠페인은 그간 저소득 가구를 위해 지역공부방 지원하며 '전 국민의 독서광 만들기'에 힘쓰고 있는 에든가구와 알라딘이 공동 제휴하는 것이다.

에든가구 측은 "알라딘에서 도서도 구매하고, 180만원 상당의 TV회전 거실서재장을 무료로 시공 개조 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나라 독서환경조성과 독서 생활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료시공개조 서비스를 실시할 에든 TV회전거실서재장은 한 공간에 TV장과 서재의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데다 고급스러운 친환경 LPM자재를 사용하여 인테리에도 좋은 제품이다.



국민 독서문화 발전에 뜻을 맞춘 알라딘은 국의 인터넷서점 가운데 복수의 출판사들이 주주로 참여한 유일한 인터넷서점이며, 사회를 따뜻하게 하는 신뢰의 기업 실현을 목표로 하는 대표 인터넷서점기업이다.

에든가구는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스템가구를 제조, 생산하는 아이디어 생활가구기업으로 드레스룸과 거실서재장, 거실장 등의 수납 가구를 전문으로 제조한다. 온라인쇼핑몰을과 방배동에 쇼룸(02-599-6652)을 운영하고 있다. SBS-신 기생뎐, MBC-지붕뚫고하이킥(세경 방), MBC 내조의 여왕 등 드라마에도 협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