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동안 얼굴과 작은 얼굴을 만드는 아큐스컬프 레이저 시술, 아큐리프트 인기

최근 외모가 경쟁력으로 부각되면서 동안 성형, 작은 얼굴 성형, 브이라인 성형 등으로 미인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그 중에서도 얼굴뼈를 깍아 내는 수술을 하지 않고,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하여 얼굴과 목의 지방을 깍아 내어 아름다운 얼굴형을 만드는 아큐리프트가 주목받는다.

아큐리프트시술법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것으로 시술결과가 국제적으로 우수하다고 인정받고 있다.

다른 레이저 및 고주파, 초음파 등의 장비와 다른 점은 아큐스컬프(Accusculpt) 레이저가 지방에 흡수력이 높은 1444nm파장을 사용하는 미세지방 융해술이라는 것. 또한 진피층에 콜라겐 생성을 유도, 페이스리프트 효과도 있어 얼굴의 탄력이 살아나게 된다.

이 시술법은 심술보(자울), 이중턱, 브이라인 시술 등 미세한 부위에 지방 흡입과 리프팅하기에 적합하다.

아트라인클리닉의 성형외과 진료를 담당하고 있는 김준모 원장은 “얼굴형을 간단하게 교정하고도 만족스러운 이미지를 갖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기존의 얼굴뼈 수술에 의존하던 성형외과 수술에 큰 변화가 예상된다"며 "자신의 이미지를 가꾸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사진 출처: 아트라인의원 성형외과, 아큐리프트 이중턱 시술 전후사진>

시술 방법은 피부에 작은 구멍을 내고 피하 지방을 녹여서 얼굴의 지방을 흡입한 후, 남는 피부에 아큐스컬 레이저를 다시 조사하여 피부가 팽팽하게 당겨지면서 지속적인 효과를 내도록 하는 것이다.

얼굴 전체에 시술할 수도 있고 마음에 안 드는 일부분도 가능하기 때문에 호평 받고 있다. 또 기존 안면윤곽 수술, 안면거상술, 보톡스, 필러 등 보다 효과는 반영구적이고 비용은 경제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아트라인클리닉의 김준모 원장은 “기존의 성형외과 수술에 비해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 시술 시간 또한 30분에서 1시간 이내로 매우 짧고 시술 후 회복도 빠르다. 단지 이중턱이나 얼굴의 지방 흡입량에 따라 붓기가 오래 지속되는 경우가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사진 출처: 아트라인의원 김준모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