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디다스, ‘Rule the Winter’ 윈터 캠페인 런칭

[재경일보 정순애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아디다스 퍼포먼스(adidas Performance),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NEO를 통합한 윈터 캠페인 등 ‘Rule the Winter’ 캠페인을 런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아디다스에따르면‘Rule the Winter’ 즉 ‘겨울을 지배하라’라는 강력한 메시지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비 (Rain), 2NE1, 이민기, 유승호, 구자철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해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아디다스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젊은 감각 NEO의 새로운 윈터 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혹한의 겨울 날씨도 열정적으로 뜨겁게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아디다스 브랜드 컨셉을 조합한 아디다스 윈터 자켓의 특징과 겨울을 맞이하는 아디다스 대표 모델들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물과 화보도 공개될 예정이다.

비는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아우르면서 자신의 음악과 춤에 대한 열정을, 구자철 선수는 축구를 향한 열정을, 유승호는 연기에 대한 생각을 차분히 얘기하는 등 아디다스의 스트리트 피플들이 이들 셀러브리티와 함께 각 분야에서 정통성과 중요함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는 뜨거운 열정으로 겨울을 지배한다는 하나의 공통된 메시지를 스타들의 열정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1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www.adidas.com) 및 블로그 (www.alladidas.com), 트위터 (@alladidas), 각종 매체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그동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역동적이고 기능성을 중시한 스포티한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패션을 추구하는 서로 다른 컨셉의 캠페인을 진행해 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