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만 눈꽃축제가 본격적인 시즌을 맞이하면서 살얼음 같은 추위에 따뜻함을 안겨줄 예정이다.
겨울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눈꽃축제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행복 가득한 겨울 나들이인 만큼 남들보다 멋지고 감각적이며, 따뜻함을 더해줄 패션 아이템이 필요하다.
무엇보다 장시간 추운 날씨에 노출될 염려가 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보온성은 물론 하얀 설원 위 시선을 집중 시킬 수 있는 아이템에 주목해야 한다.
컨버스 펌핑 다운 재킷(Pumping Down Jacket)은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 두마리 토끼를 다 해결해줄 수 있는 완벽한 아이템이다.
특히 형형색색의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며, 자신만의 개성을 돋보일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해 보일 뿐 아니라 구스 다운을 사용해 탁월한 보온력과 가벼움을 선사한다.
특히 이너웨어로 한껏 레이어드 해도 전혀 뚱뚱해 보이지 않는 슬림한 라인으로 다양한 연출 또한 가능해 활용도와 실용성에서 만점이다.
데님이나 레깅스를 매치해 활동성을 강조할 수 있으며, 롱스커트 또는 블랙 스키니진과 컨버스화를 같이 매치하여 편하면서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포티함과 캐주얼함이 묻어나는 동시에 생동감 넘치면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할 수 있어 눈꽃축제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레드, 옐로우, 블루, 블랙 등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