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의 국내 최초, 최대의 다이어트 리얼리티 <다이어트워>가 새 시즌 출연자를 공개 모집한다. 공개 모집 포스터와 안내 영상에는 지난 시즌 화제의 출연자 기윤주가 모델로 나서며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2002 미스코리아 美 출신 기윤주는 <다이어트 워5>를 통해 2년간 20kg 가량 체중이 급증, 허리둘레가 40인치에 이를 정도로 심각한 복부비만을 겪게 된 사연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합숙 첫 주에 탈락했지만 귀가 후에도 불굴의 의지로 혼자만의 다이어트를 이어나갔고, 28인치 허리사이즈를 되찾은 것은 물론 환한 미소와 함께 예전의 당당한 매력을 발산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선사했다. 그로부터 4개월 여의 시간이 흐른 2012년 겨울, 기윤주는 한층 완벽해진 S라인 몸매로 화보 촬영에 나서 다이어트를 꿈꾸는 여성들의 워너비스타 다운 모습을 뽐냈다.
기윤주는 “은둔형 뚱보였던 나는 2011년 <다이어트워>로 다시 태어날 수 있었다. 나의 전성기는 이제부터 시작”이라며 다이어트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고, <다이어트워 6> 제작진 역시 “보다 차별화된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될 새 시즌에서 누가 ‘제 2의 기윤주’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다이어트 전쟁에서 승리하고 싶은 여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다이어트워 시즌6> 참가자 공개모집은 비만으로 고통 받고 있는 20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지원자들은 스토리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은 후 오는 2월 29일 (수) 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은 추후 합숙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2007년 첫 선을 보인 <다이어트 워>는 비만으로 고통 받고 있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대결을 그린 국내 최초, 국내 최장수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며 <다이어트워 6>는 오는 6월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스토리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