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넥센타이어, 고객 감사 이벤트 '주유권 및 타이어 무상점검'

▲ 넥센타이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넥센타이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넥센타이어가 새해를 맞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15일 동안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넥센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테크'에서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MMS로 발송되는 모바일 주유권 5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인 1회에 한하여 지급된다.
 
또한 행사 종료 후 모바일 주유권을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아이나비 블랙박스(16G)'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설 연휴인 2월 8일과 9일 이틀간 망향휴게소(부산 방향)와 진영휴게소(순천 방향) 등 2곳에서 귀성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캠페인은 넥센타이어의 A/S 전문 인력과 2.5톤 모바일 점검 차량이 투입돼 타이어 제조업체와 관계없이 공기압과 마모 상태를 점검하고, 워셔액 보충, 차량 실내 소독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방문 고객에게는 성애 제거기, 물티슈, 윷놀이 세트 등의 기념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넥센타이어 영업본부 이병우 부사장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명절 연휴를 맞아 미리 타이어 상태를 점검하고 넥센타이어와 함께하는 안전하고 풍성한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