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포르쉐, 데칼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 포르쉐 데칼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 포르쉐 데칼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포르쉐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가 포르쉐 아시아 태평양 지사와 함께 예비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포르쉐 데칼 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작품은 26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접수 받으며, 4월 2일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독일 여행 및 포르쉐 박물관과 제조 공장 방문 비용 전액을 지원해 주며, 포르쉐 본사팀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인기 높은 다양한 포르쉐 디자인의 제품들도 선물로 주어진다.

아울러 다음달 15일 발표되는 1차 심사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수상작은 서울 모터쇼에 전시될 예정이며 3명의 결승 진출자들도 행사에 초청된다.

이번 디자인 콘테스트는 한국 내 디자인 스쿨 및 산업 디자인 전공의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최종 참가자들의 작품은 국내 최고의 전문 판정단이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심사 기준은 작품의 독창성과 창의성, 그리고 주제와의 적합성이다.

자신이 디자인을 하며 받았던 영감에 대한 참가자들의 설명 또한 점수에 포함된다.

이 외에도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포르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가장 많이 독특한 코멘트를 받은 작품에는 인기상이 수여된다.

일반인 투표는 내달 22일부터 29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지며, 전문 판정단의 심사까지 거친 최종 결과는 4월 2일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