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서울 나이스 문의창구 콜센터로 일원화… 상담원수 늘려

[재경일보 김시내 기자] 서울시교육청 산하 교육연구정보원은 11일부터 서울 나이스(NEIS·교육행정정보시스템) 사용자지원 콜센터(☎1600-2226)를 확대 운영한다.

그동안 대국민서비스(학생·학부모·홈에듀민원서비스) 및 각 업무 영역별로 분산됐던 문의창구를 콜센터로 일원화하고 상담원 수를 늘렸다.

이에 따라 학생·학부모·교직원들은 나이스 이용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교육연구정보원은 아울러 학기초 등 상담전화가 급증하는 시기에는 상담원을 추가 투입하고 운영시간을 탄력적으로 조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