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전 세계를 휩쓴 SK-II, 1,000개의 어워드 수상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프리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1997년 첫 에센스 제품 수상 이후, 전 제품 라인에 걸쳐 전 세계 어워드 수상 1,000개1를 돌파했다.

SK-II는 1980년 나이든 주조사의 아기같이 고운 손에서 발견된 자연 효모 발효 성분 피테라TM를 90% 원액 그대로 담은 피테라 에센스를 시작으로, 맑고 투영한 아름다움 위해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남성용 라인 전 제품에 걸쳐 소비자 니즈 발굴 및 제품 혁신을 지속해왔다.

이번 전세계 어워드 1,000개 돌파는, 한국, 홍콩, 싱가폴, 일본, 중국 등 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호주, 영국, 프랑스 등 총 14개국 주요 글로벌 미디어와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혁신성과 품질을 인정 받은 결과이다.

SK-II에서는 고객들에게 아낌 없는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비자 및 유통사와 함께 이를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 1,000개의 어워드 수상 특별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3월 22일(금요일)부터 전국 모든 백화점 SK-II 매장에서 진행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백화점 상품권,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금액 대 별 풍성한 사은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국내 미 출시 신제품인, 피테라 스틱을 함유한 스킨케어 립스틱, SK-II 컬러 피테라 립스틱을 피테라 에센스 215ml 구매 시 특별 증정하고, SK-II 수정광채 에센스 또는 스팟 화이트닝 에센스 50ml 구매 시, 주요 어워드 수상 제품들의 샘플 8종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SK-II 마케팅 박정연 부장은 “30여 년 전, 피테라 에센스 단 하나의 제품으로 시작된 SK-II는 전 제품 라인에 걸쳐 혁신적인 기술력과 탁월한 효능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이제 화장품 트렌드는 물론, 시장 전체를 리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게 되었다. 효모 에센스, 광채 에센스, 시트 마스크, 동안크림, 회오리형 크림 인 파운데이션 등 SK-II가 국내 첫 출시를 통해 새롭게 정립하고 붐을 일으킨 키워드 및 제품 카테고리는, 이제 시장 전체의 가장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맑고 투영한 아름다움을 통해, 피부뿐 아니라 아름다운 자신감으로 삶이 바뀔 수 있는 기적을 향한 끝없는 노력과 연구가, 전 세계 어워드 1,000개 돌파라는 값진 성과를 얻을 수 있었고, 이 모든 것이 SK-II를 신뢰하고, SK-II 제품을 선택해 준 소비자와 미디어의 아낌 없는 성원에서 비롯된 것으로, 이를 함께 축하하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에서 이러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30여 년 전 나이 든 주조사의 아기같이 부드러운 손에서 시작된 SK-II 과학자들의 연구는 이후 수 만 번의 효모 발효 과정에서 SK-II만의 발효액인, 피테라TM를 발견하는데 성공했다. 이후, 피부 기적의 성분이라 불리는 피테라TM 원액이 90% 이상 함유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선보였고, 이를 통해 김희애, 임수정, 유지태를 비롯, 케이트 블란쳇, 탕웨이, 카오리 모모이 등 전 세계의 셀러브리티들과 SK-II의 뷰티 시크릿으로 사랑 받게 되었다. 특히 ‘피테라 에센스’라 불리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전세계에서 청춘로, 신선수, 미라클 워터로도 불리우며 소비자와 뷰티 에디터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SK-II 제품 중 단일 품목 중에서 가장 오랫동안 많은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이다.

SK-II의 모든 제품에 필수적으로 함유된 피테라TM에서,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남성 라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새로운 혁신 제품들을 선보이며 수 백만 여성들, 이제는 남성들에까지도, 맑고 투영한 미라클을 선사해왔다.

특히 탁월한 효과와 혁신적 기술력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은 화이트닝 에센스, ‘동안’ 트렌드를 주도해 온 안티에이징 크림 등이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멀티 효과 제품들로서, 소비자의 큰 사랑을 얻었다. 더 나아가 2011년 8월,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런칭된 SK-II MEN은, 주력 제품인 SK-II MEN 피테라 에센스가 1년 후 한국, 중국, 홍콩, 대만에서 50만병 이상이 판매되는 등 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남자들 사이에서 가장 갖고 싶은 화장품으로 떠오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