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안 인상을 좌우하는 것 중 피부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입술이다. 입술도 나이가 들수록 탄력을 잃어 라인이 흐릿해지고 광택이 사라져 더욱 주름져 보인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이런 점에 착안하여 AQMW 루즈 슈프림을 개발했다. AQMW 루즈 슈프림의 강력한 보습 기능은 즉각적으로 입술을 탱탱, 촉촉하게 만들어 주름을 케어하고, 지운 후에도 마치 립 크림을 바른 듯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 동안 입술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체온에 녹으면서 퍼지는 듯한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입술 자체를 아름답게 연출해 준다.
이번에 선보인 AQMW 루즈 슈프림은 총 10가지 색상으로 코스메 데코르테 AQMW 라인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색상은 ▲연한 노란 빛을 머금어 포근한 이미지의 소프트 레드 ▲피부색을 돋보이게 만드는 노란 빛이 감도는 딥 레드 ▲골드 펄이 은은하게 빛나 깊이 있는 메이크업으로 연출하는 다크 레드 ▲푸른 빛이 매니시 한 브라운 레드 ▲연한 푸른 빛이 도는 고전적인 딥 로즈 ▲ 화려하고 화사한 느낌의 레드 로즈 ▲기품 있고 우아함이 느껴지는 로즈 핑크 ▲여성스러우며 사랑스러운 소프트 핑크 ▲시크하고 차분한 느낌의 옐로우 베이지 ▲붉은 빛이 감도는 블러드 오렌지로 구성되어 있다.
코스메 데코르테 관계자는 “AQMW 루즈 슈프림은 레드, 오렌지, 핑크 계열의 색상을 코스메 데코르테만의 고급스럽고 기품 있는 컬러로 재 탄생시켜 아름다운 입술 라인을 연출해준다”며 “특히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르셀 원더스가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탄생한 골드 빛 패키지와 AQMW 라인 특유의 음각 문양이 어우러져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AQMW 루즈 슈프림’은 9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문의 080-568-3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