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별그대’ 앓이는 진행중,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특별기획전 개최

SBS 드라마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 (이하, 별그대)> (극본 박지은, 감독 장태유,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도민준과 천송이의 발랄 달달한 로맨스가 펼쳐졌던 세트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공개된다.

SBS와 HB엔터테인먼트는 6월 10일부터 8월 15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1관에서 <별그대>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별그대>는 1609년(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 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픽션 로맨스 드라마로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과 '한류여신 톱스타’ 천송이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한 로맨스를 그리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 DDP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별그대>에서 외계남 도민준과 지구녀 천송이의 달달한 로맨스를 더욱 극대화시켰던 도민준과 천송이의 집을 드라마 제작 당시 SBS 탄현제작센터의 세트 그대로, 소품까지 넣어 완벽하게 재현했다. 이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별그대>의 감동을 다시 한번 선물할 예정. 또한 3D 촬영 및 ‘타임 슬라이드’ 촬영 기법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극 중 도민준, 천송이의 우연한 만남이 운명적 사랑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출발’, ‘우연’, ‘만남’, ‘떨림’, ‘그리움’, ‘운명’, ‘사랑’, ‘추억’이라는 세부적인 콘셉트로 나누어 부스가 구성되어 있다. 관람객들은 각 공간들을 체험하며 사진으로 드라마에 대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SBS와 HB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별그대’ 특별기획전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알림 1관에서 6월 10일부터 8월 15일까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개장된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