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롯데 푸드몰'에서 Chefood(쉐푸드) 카레를 최대 35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얼간 김준호 채널과의 펀 커머스 협업을 기념해 자사몰 롯데 푸드몰에서 할인 행사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Chefood 블렌딩 카레 구매 개수에 따라 25%부터 최대 35%의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확정 후 1개월 이내에 재구매 3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푸드몰에 우수한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Chefood 등심 통돈까스 3입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롯데푸드몰 스토어에서도 동일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버 스토어에선 사진 및 동영상 리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N 포인트 500P를 제공하고 이 중 베스트 리뷰 선정자에게는 에센뽀득 리얼 빅 부어스트 1개와 의성마늘 직꾸닭 200g 2개를 증정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블렌딩 카레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제과와 얼간 김준호와의 협업은 '펀 커머스(Fun Commerce)' 마케팅의 일환이다. 개그맨 김준호가 운영 중인 SNS 콘텐츠 '얼간 김준호 쌉기획'는 이번 협업을 통해 1분 만에 카레가 되는 Chefood 블랜딩 카레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