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타벅스 밀크티 출시, 1년 공들였다

스타벅스 밀크티가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17일부터 ‘클래식 밀크 티’를 선보이고 있다.

스타벅스 밀크티
스타벅스 밀크티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평소 스타벅스 음료를 애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타벅스가 한 해 동안 공들여 개발한 제품으로 블랙 티의 진한 맛과 향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진하게 우려내 더욱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티바나 블랙 티와 부드러운 우유 및 크림의 조화가 풍성한 바디감을 만들어내, 밀크 티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스타벅스 측의 설명이다.

스타벅스는 밀크티가 야심 차게 준비한 제품인 만큼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론칭일로부터 1주일간 클래식 밀크 티 구매 고객에게 별 3개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외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한 ‘클래식 밀크 티 보틀’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전용 보틀에 500ml 분량의 음료를 담은 것으로 올해 말까지 정상가에서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는 20% 이상 할인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