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남자공수표 이정준 출연에 구준표-금잔디, 소이정-추가을의 러브라인이 한층 강화될 예정이다.
2일 방영될 KBS '꽃보다 남자'에서는 공수표 역의 이정준이 출연, 구준표와 소이정에게 타박을 당하며 주요 커플들의 사이를 끈끈하게 해줄 감초 역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정식 커플로 거듭난 구준표(이민호 분)와 금잔디(구혜선 분)는 9회분에서 추가을(김소은 분)-공수표(이정준 분) 커플과 함께 더블데이트에 나선다. 하지만 가을의 남자친구의 무례한 언행으로 불협화음 가득한 하루는 결국 준표와 수표의 주먹다짐으로 끝나고 만다.
이에 잔디는 준표를 오해하지만 윤지후(김현중 분)의 조언을 듣고 사건의 전황을 파악하고 나서 사과를 전하며 가벼운 입맞춤과 화해를 하게 된다.
이어 공수표는 소이정(김범 분)에게도 타박을 당할 예정이다. 거리에서 우연히 가을과 마주친 이정은 기분 전환 겸 가을을 배신한 남자친구에게 역공을 펼치고 이를 계기로 가을의 마음을 훔친다.
특히 이 장면은 원작에도 있는 부분이지만 한국판 드라마로 각색되면서 발단 시점이 앞당겨지고 비중 역시 커졌다고.
자신의 한 몸을 희생해 주요 커플들의 멜로 라인을 강화시킬 공수표의 활약이 공개되는 KBS '꽃보다 남자'는 2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