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J골프 매거진’ 김성주, 떨리는 마음으로 첫 방송!

"1번 홀에 서서 처음으로 티샷할 때처럼 떨렸어요"

만능 MC 김성주가 지난 27일에 있었던 골프전문 케이블 채널 J골프 'J골프 매거진'의 첫 녹화를 마무리하며 이 같은 소감을 밝혔다.

만능스포츠맨으로 지금까지 스포츠 진행에 탁월한 재능을 보여왔던 김성주이지만 골프 전문 프로그램 진행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성주는 "나에게 골프는 아직 낯선 분야라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부족함을 많이 느꼈다"며 "떨리는 마음과 기대로 이제 막 1번 홀 티샷을 마친 상태다. 18번 홀을 멋있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골프 매거진'은 한 주간의 국내외 골프 투어 소식과 함께 화제가 되는 인물, 골프계 핫 이슈를 소개하는 골프전문채널 J골프(대표 권택규)의 매거진 프로그램.

특히 이날 녹화분은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됐으며, 지난주에 열렸던 'LPGA투어 에비앙 마스터스'와 '유러피언투어 SAS 마스터스' 소식 및 '김형성&도미정 프로의 신혼집'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28일 오후 6시 30분에 'J골프'에서 재방송된다.

한편, 김범수 J골프 제작팀장은 "김성주 씨의 진행으로 프로그램이 한층 더 활기차고 밝아진 느낌이다"며 "앞으로 J골프의 간판 MC로서 골프를 대중화시키는 것에 기여해 주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StatCounter - Free Web Tracker and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