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뉴스레이다(대표 선종필)는 다음달 8일 상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를 대상으로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여행” 3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상가투자환경의 흐름과 변화, 리스크 진단, 실전우량물건 분석 등 상가투자에 대한 밀도 있는 강의가 진행되며, 장재성 세무사의 강의로 상가와 관련된 세무 정보도 제공한다.
이번 투자 세미나를 연 선종필 대표는 “평소 크고 작은 세미나와 개인적인 상담을 통해 상가 투자자들의 고충과 실패 사례를 다수 접하게 됐다”면서 “상가 투자자들에게 보다 쉽고 안전한 투자 방법을 알리고, 실전 경험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심도 있는 강의를 위해 1달간 총 4회에 걸쳐, 1주차에는 10년을 바라보는 환경변화와 종류별 상가 대해부, 2주차는 상가투자 지피지기 전술 이해, 3주차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 박사 되기, 4주차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 분석의 순으로 세미나가 진행되며, 3기 참여자는 세미나 종료 후 현장투어와 무료 투자 상담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상가뉴스레이다는 설명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6시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참석자는 8명으로 제하며 세미나 참가비용은 20만원,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또는 전화(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