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모바일 액션RPG ‘시드2’ 이통 3사 서비스 개시

레몬(대표 윤효성)은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CH게임즈(대표 김진식)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시드2'를 28일부터 KT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미 SKT, LGT를 통해 출시된 '시드2'는 모바일 게임 이상 수준의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모션으로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액션RPG다. 이번 KT 출시로 이통 3사에서 모두 서비스 돼 또 한번의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업체측은 예상했다.

레몬에 따르면 이 게임은 자유도 높은 직업 선택과 ‘하늘섬’에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등 타 액션RPG와 차별성을 뒀다. 특히, 착용하는 장비 아이템에 따라 외형이 변화하는 코스튬 시스템은 완벽에 가깝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각 통신사와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레몬은 '시드2' 이통 3사 서비스를 기념해 ‘끝나지 않은 모험, 시드2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핸드폰에서 200을 입력한 후 통신사 별로 nate/show/oz 버튼을 누르면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미니노트북, 아이팟터치, 햅틱MP3,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시드2'는 핸드폰에서 ‘200+nate/show/oz’를 입력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