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교육업계 초등학생을 잡아라!

새 학년이 채 한 달이 남지 않은 요즘 각 교육기업들이 신학기 개강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공부도 하고 알찬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가 눈에 띈다. 교육업계 한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각 교육 기업들이 학생과 학부모를 모시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등 저학년을 잡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초·중등 영어전문 교육 기업 아발론교육은 자사의 초등 영어프로그램 'Champ 2.0' 탄생 기념으로 예비 초등 3학년을 선발해 10년 동안 장학금을 주는 장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장학 이벤트는 2010년 봄학기에 아발론교육 정규 과정에 등록하는 예비 초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레벨테스트를 실시한 후, 이 중 상위 10% 이내의 성적우수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발론교육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상위 10% 이내에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아발론교육이 주최하는 전국 규모의 영어 경시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이 대회에서 각 10개 레벨 별 1위 수상자 10명을 뽑아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10년 동안 수강료와 학비 등 장학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봄학기를 수강하는 예비 초등학교 3학년에게 3월 수강료의 30%를 할인해주는 3·3·3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발론교육 홍보실 강승훈 실장은 "10년 장학 이벤트는 하루 3시간, 일주일에 20시간씩 10년 동안 1만 시간 동안 노력하면 어떤 분야이든 최고가 될 수 있다는 <1만 시간의 법칙>을 적용했다"며 "초등 3학년부터 학습의 틀을 잡아 고 3이 되는 10년 동안 최고의 영어 실력을 쌓자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초등 영어교육 브랜드 랭콘잉글리쉬는 개원 1주년을 기념해 ‘랭콘 1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콘 1주년 감사 이벤트'는 봄학기 레벨테스트 후 당일 등록생에 한해 수강료 3만원 할인 혹은 5만원 상당의 학용품을 증정하며, 지난 학기에 이어 재 등록한 학생에게는 온라인 스피킹 프로그램 C’real English 1개월 사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1년 이상 랭콘잉글리쉬를 다닌 장기 재원생에게는 온라인 스피킹 프로그램인 C’real English 3개월 사용권을 증정한다.

천재교육 셀파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공부방 변신 대작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녀의 공부방과 아이의 공부방을 바꿔주고 싶은 이유를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까사미아 책상 세트, 침구세트 등을 제공한다. 응모는 3월 7일까지 천재교육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두산동아는 ‘매일 매일 백점 맞는 습관 기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총 6개의 문제를 풀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사전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매주 수요일에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KFC 트위스터 세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3월 7일까지 두산동아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