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좋은책신사고, 초중고 학습커뮤니티 '우공비 클럽' 오픈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초중고 학습정보 공유 커뮤니티 '우공비 클럽'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우공비 클럽'은 '우공비 매니저 클럽'이 모든 회원에게 개방하고 학년을 확대시켜 초중고 학습정보 공유 커뮤니티로 재탄생하게 된 것으로,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가입하여 활동할 수 있다.

이에 우공비 클럽에는 회원들의 과목별·학년별·주제별 공부비법을 공유하는 '우리들의 공부비법' 코너와 명문대 선배들이 학습상담을 해주는 '선배들의 공부 비법', 학습플래너·오답노트를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우공비 문방구'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됐다.

또한 신사고측은 우공비 클럽 오픈을 기념해 돌발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공부비법 글을 작성할 수 있는 우공비AN에 선정되는  모두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3월 7일까지 개인블로그나 까페에 우공비클럽 오픈 소식을 알린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탠드, 미니칠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신사고마케팅부의 박병식부서장은 "기존에도 우공비 매니저 클럽은 약 5,000여명 이상의 중고생들이 활발히 활동했던 서포터즈형 커뮤니티였으나, 좀 더 많은 회원들에게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우공비 클럽'이란 이름으로 재정비하고 전면 개방했다"며 "우리들의 공부비법이라는 이름처럼 또래끼리 학습정보가 활발하게 공유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공비'는 '우리들의 공부비법'을 줄인 말로 좋은책신사고에서 만든 초중고등학생 기본개념 학습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