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에서 배우로, 또 MC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데니안이 ‘로맨틱 댄디가이’로 변신했다.
sidusHQ의 온라인 소식지인 매거진 ‘’ (http://www.sidushq.com/webzine_hq/201003_on/index.asp) ‘화이트 데이’ 특집으로 꾸며진 ‘Star Beauty & Fashion’ 코너에 봄처럼 부드럽고 로맨틱한 매력의 화보를 선보인 것.
이와 함께 데니안은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선물, ‘천연 아로마 향수’ 만들기를 직접 알려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자세하면서도 알기 쉬운 설명으로 천연 아로마 향수 만드는 과정을 소개한 데니안은 유용한 사용팁과 아로마 오일에 대한 자세한 소개까지 덧붙이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 MC 경험을 발휘,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선보이며 보는 이에게 유쾌함을 선사한다.
이어 데니안이 특별한 화이트 데이를 위해 준비한 것은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패션 스타일링 비법. 체크셔츠와 가디건, 그리고 롤업팬츠를 포인트로한 스타일링으로 부드럽고 로맨틱한 댄디가이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또, 파스텔 톤 의상으로 따뜻하고 상큼한 느낌을 주기도 하고, 페도라, 보타이 등 스타일리쉬한 악세서리를 매치하는 등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 감각을 아낌없이 과시했다.
또한, 데니안은 꽃을 든 화보에서는 설레임 가득한 표정을, 기타를 든 모습에서는 감성에 빠진 표정을 선보이는가 하면, 사탕을 입에 물고서 귀여운 표정을 선보이는 등 화보마다 다양한 표정과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으로 사로잡고 있다.
이렇게 데니안이 화이트 데이를 위한 특별한 향수 만들기, 스타일링 비법을 전한 sidusHQ의 온라인 매거진 3월호에는 SBS 새 주말드라마 <이웃집 웬수>로 돌아온 신성록의 유쾌한 영상 메시지와 S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의 주인공, 채림의 사랑스러운 화보, SBS <산부인과>의 ‘꽃미남 의사’ 송중기의 극과 극 매력, 스타들의 개성만점 차 내부 모습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부드럽고 로맨틱한 댄디가이로 변신한 데니안 화보는 SKT가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티스토어>(http://www.tstore.co.kr)통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사진=sidusHQ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