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뮤지컬 <쓰릴 미> 4월 13일 티켓오픈

2007년 초연을 시작으로 국내 언론과 대중의 호평을 받으며, 작품성과 흥행성 양면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어 온 뮤지컬 <쓰릴 미>가 2010년 4월 13일에 티켓오픈을 한다.

뮤지컬 <쓰릴 미>는 단 2명의 배우가 출연하며, 극단적이고 복잡한 인간내면을 밀도 높게 표현한 대본과 1대의 피아노에서 비롯되는 드라마틱한 음악으로 인해 기존의 뮤지컬과 다른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공연이다. 여기에 매력적인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쓰릴 미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공연을 올릴 때마다 각 캐스팅과 캐스팅 조합별로 재관람률이 매우 높고, 평균 90% 객석점유율, 그중 99%가 유료관객인 기록을 세우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작품이다.

이번 티켓오픈을 시작으로 뮤지컬 <쓰릴 미>에서는 새로운 마케팅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좌석 패키지 티켓과 멤버쉽 카드 등을 마련했다.

◆ “프리미엄 좌석 패키지 티켓”으로 공연관람 

2010년 뮤지컬 <쓰릴 미>는 프리미엄 구역을 지정해서 앉을 수 있는 5회 관람권을 한번에 구매하는 Thrill-u 패키지 티켓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티켓은 선착순 20명에 한해 판매하는 티켓으로 뮤지컬 <쓰릴 미>의 감동을 좋은 좌석에서 즐길 수 있는 티켓이다. Thrill-u 티켓은 이메일(thrill-u@musicalheaven.co.kr)로 신청하면 된다.

◆ Thrill-er 카드- 멤버십 카드로 마일리지를 쌓아 공연보고, 공연기념품도 

Thrill-er 멤버십 카드는 공연관람 금액의 2%가 적립되며,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는 회원은 재관람시, 할인이 적용되며, 적립포인트로 뮤지컬 <쓰릴 미> 공연관람 및 공연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Thrill-er 카드는 5월 18일 공연부터 신촌더스테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 뮤지컬해븐 회원이나 단체 관람 관객은 특별 할인

뮤지컬해븐 회원들에게는 티켓구매 시 5%의 할인율을 제공하며, 20명 이상의 단체구매 시 15%의 할인율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해븐 회원은 뮤지컬해븐 홈페이지(http://www. musical heaven.co.kr/)에 회원가입을 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뮤지컬 <쓰릴 미>는 부유한 가정의 촉망 받는 엘리트로 어린 나이에 대학을 졸업하고 로스쿨 입학을 앞두고 있는 ‘나’와 ‘그’가 등장하는 남성 2인극이다. 2010년 뮤지컬 <쓰릴미>에는 ‘나’역할에는 배우 최재웅, 김재범, 최수형, 김하늘이, ‘그’역할에는 배우 김무열, 최지호, 조강현, 지창욱이 출연한다. 최고의 실력파 꽃미남 배우들이 각 역할 별 4인 4색의 매력으로 새롭고 신선한 매력을 맘껏 뿜어내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2010년 뮤지컬 <쓰릴 미>는 5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 신촌 더 스테이지에서 공연된다. (문의: 744-4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