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 ‘러브 발라드’ 오늘밤 자정! 완전 공개 !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지난 주 공개한 티저 영상으로 연신 화제를 몰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오늘밤 자정,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새 더블 싱글 ‘러브 발라드’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완전 공개된다.

지난 3월 가슴 아픈 이별노래 ‘비켜줄께’를 발표하며 가요계 소울 음악 열풍을 일으킨지 한 달여 만에 발표되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신곡 ‘러브 발라드’는 ‘봄을 맞이한 따뜻한 사랑이야기’가 담긴 노래가 될 것이라고 소속사 산타뮤직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새 더블 싱글은 타이틀곡 ‘러브 발라드’와 함께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인 에코브릿지와 함께 작업한 ‘Never Forget’, 그리고 ‘러브발라드’의 피아노 버전 곡 등 총 세 곡이 온라인으로 공개되며, 같은 날 오프라인으로 발매 되는 앨범에는 두 수록곡의 연주 버전이 추가 수록 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좀더 완성도 높은 곡을 들려 드리기 위해 애초 예상됐던 것 보다 발매일이 늦어졌다.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러브발라드’ , ‘Never Forget’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한다. 그리고 곧 열릴 저희의 콘서트에 많이들 찾아와 주시길 부탁 드린다” 며 소감을 밝혔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5월 21일,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 5월 29일, 30일 부산 KBS 홀, 6월 4일, 5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콘서트를 가지며, 현재 콘서트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