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I&C BON에서 지난 3월 서울 컬렉션 패션쇼에 이어 다시 한번 BON 매니아들과 함께하는 보니아 클럽데이 파티를 진행 할 예정에 있다.
BON의 VIP고객들과 매니아 고객들을 초대해 진행하는 이번 클럽 파티는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수도권 지역의 고객뿐 만 아니라 지방의 매니아 고객층과도 커뮤니케이션 하는 장을 마련하겠다는 취지에서 서울과 부산, 두 번의 클럽파티를 기획하였다. 서울 지역은 5월13일 목요일 청담동 클럽 맨션(MANSION) 에서 진행되며, 부산지역은 5월 20일 목요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B1 클럽 ‘엘룬’ 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클럽 파티에서는 BON 고객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패션 피플과 모델들이 초대되어 더욱 Hot한 파티가 진행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약 400명의 고객들이 초대된 이번 파티에서는 고객들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파티 소품을 준비했을 뿐 만 아니라, 지난 BON의 컬렉션 MOVIE를 다시 한번 보여주고, 럭키 드로우를 통해 BON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된다.
BON은 앞으로도 컬렉션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뿐 만 아니라, BON의 매니아들이 모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컬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