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이브 4집 발매 이틀만에 ‘다시 와주라’ 음원 차트 1위

13일 4집 앨범 를 들고 4년 만에 컴백한 바이브가 발매 이틀 만에 ‘다시 와주라’가 멜론, 도시락, 엠넷닷컴, 벅스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 버디뮤직, 다음뮤직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일간 차트 1위를 석권하는 저력을 보여주며 역시 바이브임을 증명하였다.

바이브의 음원 차트 1위 포진은 어느 정도 예상 가능한 일이었다. 온, 오프라인 음반 공개 후각종 포털 사이트 등에서 바이브와 ‘돌아와주라’가 검색어 순위 1위에 계속 머물렀으며, 실시간 차트에서도 계속 1위를 고수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탤런트 이지아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다시 돌아와주라’ 이외에도 ‘별이 빛나는 밤에’, ‘미친거니’, ‘좋은 오빠 동생으로만’, ‘I miss you so much’, ‘돌아갔다’ 등 전곡이 상위에 링크되며 3집 에 이어 앨범 수록곡 전곡이 사랑 받는 앨범이 되었다.

바이브의 음악을 들은 많은 팬들은 ‘이렇게 좋아도 되는 것인가?!!’, ‘무슨 말이 필요하겠냐’, ‘이 정도는 되야 앨범이라 할 수 있다’, ‘제목부터 공감된다’, ‘바이브의 마침표는 어디?’ 등 많은 댓글을 남기며 컴백한 바이브를 그리고 바이브의 음악을 듣는 즐거움에 대해 축하해주었다.

또한 많은 팬들은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숭례문’에 대해 특별히 언급을 하며 ‘노래를 들으면서 눈물을 흘렸다’, ‘심금을 울리는 곡’, ‘완성도가 높은 곡’, ‘장인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곡’, ‘위로가 되어주는 곡’ 등 2008년도의 국민적 아픔을 잊지 않은 바이브에 대해 칭찬의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태일런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