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이 설립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육아를 고민하는 많은 육아맘들의 마음을 보듬고 육아에 대한 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 ‘궁비맘 육아공감’을 진행중이다. 24일이 이벤트 마감이었지만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28일까지 이벤트를 연장하게 되었다.
이번 ‘궁비맘 육아공감’ 이벤트는 궁중비책의 육아맘 캠페인인 궁비맘 2기 선정과 육아영상 제작을 기념해 마련되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되는 궁비맘들의 이야기는 육아를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평범한 엄마의 시선으로 아이의 소중함을 담았고, 육아의 의미를 여성 스스로 엄마로 성장해 가는 과정으로 새롭게 전달한다.
이벤트는 총 2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2기 궁비맘 영상에 대한 공감 댓글을 작성하는 간단한 이벤트로, 참여자 200명에게 프리미엄 물티슈와 여행용 패키지로 구성된 궁중비책 샘플패키지 세트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자신의 육아이야기를 작성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정성스럽게 올려준 참여자 10인을 선정해 8만원 상당의 궁중비책 풀 세트를 선물한다. 이벤트는 5월 28일까지 궁중비책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결과는 6월 4일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동영상을 통해 공개되는 2기 궁비맘들은 8,000명이 넘는 응모자 중 최종 선정된 3명으로 소정의 기간 동안 궁중비책의 모델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궁중비책 브랜드매니저 정성훈 과장은 "2기째 진행해오고 있는 궁비맘 캠페인을 통해 육아맘들의 공감의 장을 마련해주고자 육아공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및 제품개발에도 궁비맘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2009년 말 궁중비책이 처음 론칭 하면서 시작된 육아맘 프로젝트인 궁비맘은 궁중비책 사이트에서
사연과 후기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3기 궁비맘은 올 하반기에 모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