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영등포구청 역 랜드마크 아파트 "반도유보라팰리스"

(주)반도건설이 (구)대한통운 자리 목동과 여의도 사이 지하철2·5호선 영등포구청 역 도보5분 2·9호선 당산역 도보15분 거리에 있는 트리플 역세권 아파트 "당산유보라팰리스"를 지하2층, 지상 21층 6개 동 규모 총299세대를 분양 중이다.

반도유보라팰리스는 호텔 급 풀 옵션아파트로 파격분양조건으로는 16가지 가전·가구제품(TBI냉장고, 콤비냉장고, 김치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스마트오븐,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4구쿡탑, 2구쿡탑, 반찬냉장고, 행주도마살균기, 과일세탁기, 쌀 냉장고, 와인냉장고, 음식물탈수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DTI규제 미적용으로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주변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가 바로 앞, 코스트코, 타임스퀘어, 롯데, 신세계백화점 등이 주변에 있고 성모병원, 방사선병원, 영등포구청, 영등포경찰서 등이 가깝다.

교통편으로는 경인고속도로, 노들길, 올림픽대로 진입이 용이하며 여의도 국제금융단지 개발과 목동 재건축, 영등포뉴타운개발, 영등포구 준 공업지역 용적률 규제상향조정으로 각종 개발호재 중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상습정체구간인 제물포길을 서울시에서 지하40m 9.7km터널(가칭 서울제물포터널)로 개발 확정 발표해 여의도 출퇴근길이 30분 정도 단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로다이어트를 통해 6~8차선 차로로 좁히고 남은 공간에 광장, 녹지공원, 명품거리, 자전거 도로 등도 함께 설치한다고 서울시는 밝혀 제물포길 대로변코너에 접해있는 반도유보라팰리스 가장 큰 수혜를 입을 것으로 보인다.

현장 방문 시 입주 중인 관계로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필히 담당자를 배정받아 샘플하우스를 관람해야 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더 자세한 분양정보는 대표전화 02-2675-4444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