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탈모는 더 이상 40대 남성들만의 고민거리가 아니다.
잦은 헤어 스타일링, 스트레스, 흡연 등으로 인한 두피 손상은 젊은 여성들에게 탈모의 원인을 제공한다. 이러한 후천적인 이유로 탈모를 걱정하는 소비자를 위해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에서 두피에 직접 영양을 공급해 탈모를 예방하고 모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스켈프 테라피 포커스 헤어 토닉을 출시했다.
스켈프 테라피 포커스 헤어 토닉은 모발이 아닌 두피에 직접 분사하는 방식으로 두피를 자극 시킬 뿐만 아니라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여 탈모 걱정 없는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 모발을 강하게 가꿔준다.
모발의 손상을 방지하고 재생을 촉진시키는 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매끄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만들며, 아르니카 추출물이 미세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신진대사를 도와 두피를 건강하게 한다. 또한 천연피지성분인 호호바오일 등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탄력을 선사한다.
쏘내추럴 상품 기획 지진옥 팀장은 "모발이 하루에 100개 이상 빠지기 시작하면 탈모를 의심해야 하며 탈모는 예방이 중요하기 때문에 원인이 되는 두피 관리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식약청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스켈프 테라피 포커스 헤어 토닉은 쏘내추럴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쏘내추럴 스켈프 테라피 포커스 헤어 토닉은 80ml에 1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