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효과적인 영어말하기 화상영어로 해법찾기

실용영어가 중요시되면서 말하기 중심의 영어가 강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국가에서도 초등학교 영어시간을 한 시간씩 늘렸으며 서울교육청에서도 말하기 중심의 영어에 대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고 기업에서도 오픽과 토익스피킹 등 말하기 영어 자격을 요구하고 있어 영어에 대한 압박이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에 따라 말하기 중심의 교육 방법, 교재가 많아지고 있지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은 상승하지 않고 있다.

이는 영어를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에 눌려서 자연스럽게 익숙해지는 것이 아니라 영어에 대한 두려움만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영어 레드애플의 아이작 강사는 “영어실력을 향상하기 위해서는 겁을 내지 않아야 한다"며 "똑바른 발음, 올바른 문장 구조 등에 얽매이다 보면 영어에 짓눌리게 된다. 영어는 말을 하기 위한 하나의 언어이다. 언어는 배워두면 계속해서 써 먹을 수 있고 쓸수록 느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이작 강사는 "기초가 없다고 해서, 발음이 딱딱하다고 해서 포기할 필요가 없다"며 "레드애플의 화상영어를 통해서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랑 친해지는 것을 보면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레드애플의 관계자는 “레드애플의 아이작 선생님은 강사채용에서 교육법까지 세심하게 신경쓴다"며 "명문대학 출신들의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통한 사전 서류 심사와 강의 인터뷰, 실력과 책임감을 확인하는 개별 심층 면접을 통해 강사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그 후에도 화상교육 시스템 및 학생 지도 관리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후에야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다.

또 엄격한 상벌 시스템과 최우수 강사진과 기준 이하의 점수를 2회 획득한 강사진은 퇴출하는 옴부즈맨 시스템으로 강사를 관리한다.

이런 과정을 통해서 초, 중, 고등학생, 성인까지 나이와 자신의 실력에 맞는 선생님과 수업을 할 수 있다.

레드 애플은 지난 수년간 영어학습지, 어학기 사업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로 학생들의 연령, 과목, 레벨별로 특화시켜 각자의 특성에 맞는 일대일맞춤영어교육을 하고 있다.

2011년 겨울영어캠프도 함께 병행하여 화상영어로 영어를 다지고 필리핀영어캠프를 통해서 영어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4주 필리핀영어캠프+4주 화상영어 프로그램의 4주 프로그램과 6주 필리핀영어+6주 화상영어 프로그램의 6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면 된다.

동반등록을 하면 30%할인, 친구 추천 시 다음 달 수강 30%할인, 면접을 준비하는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30%할인 등 이벤트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레드애플의 영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