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튼살크림 전문 업체 ‘아이릴리’가 12월 한달간 예비 엄마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예비 엄마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해피 스마일 크리스마스 선물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은품은 ‘아이릴리’의 ‘아이릴리 D-라인 노튼 크림’은 물론 임산부와 관련된 바디워시, 임신복, 임산부 건강보조식품 등 다양한 출산관련 아이템을 구성하고 있다.
‘아이릴리’는 오는 10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50개에 한해 아이릴리 노튼크림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오르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의 첫 번째로 제공하는 오르골은 잔잔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예비 엄마들의 기분을 안정시켜 줄 예정이다.
‘아이릴리’ 측은 “곧이어 진행될 2탄과 3탄 이벤트 역시 구매 기간 중 특별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아이릴리는 ‘아이릴리 D-라인 노튼 크림’에 이어 아이릴리 자체에서 만든 마트 시판용 폼 클렌징 ‘레드와인 테라피 폼’을 출시해 온라인 외에도 가까운 대형마트(홈플러스)를 통해 오프라인 상으로 시중 판매하고 있다.
한편, ‘아이릴리’에서는 다가오는 2011년에는 합성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 인체에 해로운 성분을 최소화한 자연친화적인 아이릴리 S-프리 워시 업 폼 세안제를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