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 개강, 노트북 이벤트도…




작년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정식으로 학점은행 평생교육원으로써 정식인가를 받은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이 새학기 개강을 맞았다.

대학원 담당자는 지난 9월 원격평생교육 서비스를 시작한 교육원은 수강생 모집을 위해 학위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가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고 밝혀왔다.

혜택을 보면, 수강생들 학위취득의 동기부여를 위해 장학제도를 유지하고, 기존 회원 중에서 학점인정이 안된 경우는 한국능률협회가 50% 등록금을 지원하고 있다.

자기 개발 지원금을 통해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의 수강생들이 자격증취득과 영어공부 그리고 독학사 합격지원을 위한 준비도 마련했다.

이번학기 첫 개강 수강생들에게는 경영자교육, 교육컨설팅, 글로벌교육, 커리어교육 총 500여 개 이상의 동영상강의를 추가적으로 확보, 모든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들에게 무료 동영상강의를 제공하게 된다고 한다.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의 KICPA 선수과정은 공인회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개설된 강좌로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특화된 과정이다.

또한, 다양한 과목별 특화과정을 통해 경영학 특화과정, 교양 특화과정, KICPA 선수과정, 공학계열 특화과정, 법학전공과정 등 다양한 과목별 연계전공 안내로 수강생들이 학과전공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지난 9월 원격평생교육 서비스를 시작한 이 학원은 10일 개강한다. 신청은 9일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