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온라인] 대구/경북지역 웨딩컨설팅 업체인 웨딩쿨(www.weddingcool.co.kr)에서 대구MBC와 함께하는 2011 웨딩쿨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2011년 1월 29일, 30일 양일간 한국패션센터 전관에서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의 슬로건은 “공동구매로 거품없는 웨딩축제” 이다.
웨딩쿨에서 개최하는 웨딩박람회는 대구/경북 대표 웨딩박람회로 거듭나기 위해 웨딩시장에서 만연하던 가격 거품을 과감히 없애고, 독점업체가 아닌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웨딩업체를 유치하여 웨딩산업을 활성화하고, 경쟁력 있는 바람직한 웨딩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웨딩이벤트는 기존 결혼박람회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와 그 동안 대구/경북 웨딩 트렌드를 이끌어온 웨딩쿨에 독창적인 기획력과 아이디어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님들뿐 아니라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여 만들어 가는 신나는 시민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대구MBC와 함께하는 웨딩쿨 결혼박람회는 “원스톱 쇼핑과 공동구매로 거품없는 웨딩축제”를 슬로건으로 웨딩쿨만의 폭넓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대구/경북지역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게 하는 웨딩 이벤트 문화 행사로 이루어진다.
제21회 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문화 선도기업 웨딩쿨에서 직접 주최, 대구 MBC가 후원하며, 대구/경북지역의 우수한 웨딩 관련업체들이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가한다. 웨딩쿨 홈페이지를 통해서 웨딩박람회에 사전참가 신청한 예비신랑신부라면, 무료입장권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