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바꾸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바로 ‘헤어스타일 바꾸기’일 것이다. 헤어스타일은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약간의 커트를 하더라도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 따라서 한 번을 가더라도 머리 잘하는 미용실로 가야 후회할 일이 생기지 않는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커트를 할 때 신중해지는 이유도 이 때문. 누구나 후회 없는 헤어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꼼꼼하게 따져본 후에 찾는 미용실이 있으니, 바로 홍대미용실 ‘찰리스헤어드레서런던’(원장 Charlie)이다. 본 업소의 원장 Charlie는 런던에서 7년 동안 미용에 대한 공부를 하며 고급 헤어 살롱을 만들기 위한 기초 작업을 탄탄히 해놓은 헤어드레서로 알려져 있는 인물이다.
탄탄한 기초를 토대로 유럽 고급 살롱 못지 않는 세련됨을 가지고 있으며, 펌 없이 커트만으로도 고객들 혼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잡을 수 있도록 섬세한 커트를 하기로 유명하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인뿐만 아니라 앨범이나 화보 재킷 작업을 하기 위해 연예인들 또는 유명한 운동선수들도 찾아와 고급헤어살롱으로써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본 업소가 타 미용실과 차별화 되는 부분은 고객들에게 펌을 강요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고객의 모발 상태에 따라 찰리스만의 차별화된 커트로 충분히 모발 손상을 해결하면서 스타일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찰리스헤어드레서런던’이 홍대에서 머리 잘하는 미용실로 손꼽히는 까닭은 단순히 고객들의 의견을 존중하기 때문만은 아니다.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추천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세련됨을 표현하고 있다.
향후 VVIP만을 위한 공간과 100% 예약제로만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계획하는 등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기존의 스타일에서 탈피하고 싶은 이들은 올 여름 홍대미용실 ‘찰리스헤어드레서런던’에서 개성 있는 스타일로 변신해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2-324-7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