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다모생활건강에서 운영중인 브랜드인 아미치 0.3에서 탈모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중 한가지는 전국 지점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9가지의 과학적인 두피검사다. 탈모관리에 있어서 가장 우선시 되는 것은 1:1 두피검사를 통해서 자신의 탈모유형과 진행속도를 정확이 진단 받아야 하는 것이다. 이러한 정확한 진단을 통해서 탈모관리와 육모에 대한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 이벤트로 휴가 후 재방문시 휴가전과 후를 비교해 본인에게 맞는 탈모관리법을 무료로 전해준다고 한다.
또 스트레스 완화제로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스트레스싹을 각 지점별로 선착순 24명에게 무료로 준다. 스트레스싹은 자연추출물을 주재료로 하여 두피근육 이완, 청량감 탈모예방,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이다.
이외 아미치 0.3은 여행용 두피관리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2002년 설립된 다모생활건강은 식약청에 등록된 탈모 예방, 육모기능이 있는 탈모 샴푸와 토닉등 의약외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현재 다모 샴푸와 토닉, 스트레스싹등을 170여 개의 탈모전문 성형외과와 피부과 한의원에 공급하고 있다. 2005년에는 발모촉진 조성물 특허를 획득했으며, 미 FDA에 등록하여 탈모예방 샴푸를 일본과 미국 등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